안녕하세요 마이크라이트입니다
현재까지 AS에 관하여 고객님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하기 위하여
최대한 비용이 발생되지않게 처리해드리고 하물며 해외에서 구매한 건까지 AS 처리해드리고 있었으나
이를 악용하시거나 약간의 비용발생에도 언잖아하시는 분들이 많아 정책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모든 AS는 구매하신 분의 성함, 구매처, 구매년월을 확인 후 진행되며 마이크라라이트를 통하여 제품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은 건(중고구매, 지인에게 받은건 등)은 최초 구매자분의 성함, 구매처, 구매년월을 확인하시어
확인 될 경우에만 AS가 가능하며 비용이 발생됩니다
감사합니다